약국 무좀약 추천 터비뉴겔, 카네스텐 등등 (+꿀팁)
페이지 정보
본문
코프로모션 카네스텐 1개월 약국 판매량 30만 개 돌파...소비자 접점 확대 나서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이 바이엘 코리아와 함께 국내 코프로모션을 시작한 ‘비판텐 연고’와 ‘카네스텐’이 카네스텐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두 제품은 코프로모션 개시 한 달 만에 약국 판매량 30만 개를 카네스텐 돌파했다.‘비판텐 연고’는 덱스판테놀 성분의 비(非)스테로이드성 피부염 치료제로, 영유아를 포함한 전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카네스텐 피부 장벽을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어, 기저귀 발진은 물론 급성·만성 피부염, 상처, 레이저 시술 후 상처 회복, 일광 화상 등 카네스텐 다양한 피부 손상에 폭넓게 활용된다. 유한양행은 4월부터 전속 모델인 배우 유진과 함께 TV 광고를 시작하고, 온라인 캠페인도 병행하며 제품 카네스텐 사용처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 나갈 예정이다.‘카네스텐’은 클로트리마졸 성분의 항진균 치료제로, 피부 진균 감염 및 칸디다성 질염 등에 사용된다. 크림, 카네스텐 질정,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칸디다성 질염 및 외음염 치료제 가운데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카네스텐 대표 제품이다.유한양행은 여름철 수요 증가에 대비해 피부 및 여성 질환 제품군에 대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바탕으로 매출 성장 카네스텐 기반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다.
- 이전글대전 성남 우미린 뉴시티 모델하우스 분양조건 25.11.01
- 다음글BJ최신작 no모자막 조ㄱH타워.⊂om 온X팬스 국산유출 25.1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